작성일 : 11-03-30 09:36
축하해주세요. 완전회복했어요.
 글쓴이 : 눈사람
조회 : 2,399  
 몸이 천냥이면 간이 구백냥.

어릴적 그런 광고도 있었죠? 이순재씨가 나오시던 거였나?

여튼... 작년 가을부터 고생했는데~ 반년만에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.

월요일에 검진받고 오늘 아침에 결과 받아봤어요. ㅎㅎ(지금 병원서 글 쓰는 중.)

'야 그래도 술 먹지마라이~~' 이 소린 들었지만... ㅋㅋ




오래 쉬었습니다. 푹 쉬었으니 이제 다시 기나긴 인생여행 다시 밟아봅니다.

오늘부터 일도 열심히..자전거도 열심히~~

트로이 11-03-30 09:57
답변 삭제  
추카추카 왕추카~~~~~~~~~~ ^0^
(근데... 간이 안좋으셨었구나요~ ^^;;)

계속 잘 관리하시고~ 즐자전거해요~ ^^
눈사람 11-03-30 10:35
답변 삭제  
수원에서 서울올라오는 기차 타서 확인했는데~~ 와~~ 벌써 댓글이~~
감사합니다. 잘 관리하겠습니다.

관리 잘해야하는디~ㅎㅎㅎ 오늘 내 주치의랑 완쾌 축하주 한잔 하기로 했죠.
(일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겠답니다. ㅋㅋㅋ병주고약주는 내 칭구 TT )
일단 저는 서울 올라가면 바로 북악산 라이딩 한번 하렵니다. ㅋㅋㅋ
솔밧 11-03-30 11:27
답변 삭제  
앗, 축하드려요 눈사람님 :)
왠지 '간때문이야' 차두리가 떠오르며.. 이제 자전거 열심히 타셔서
차두리처럼 인간병기로 거듭나시는 건 아닌지? ㅎㅎ
나사못회전 11-03-30 19:23
답변 삭제  
다들, 길게 한 번 탑시다. 찔금찔금 타려니 헤헤헤 성에 안 차서 헤헤~
 
   
 

│주소│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253-16 윤재빌딩 3층 민중의 집 (121-847) │전화│02-333-7701 │홈페이지│www.peoplehouse.net │이메일│peoplehouse@hanmail.netㆍㆍㆍ